‘김차장버스폰’ 아이폰X, 갤럭시S9, 등 다양한 모델들을 할인 선보여
상태바
‘김차장버스폰’ 아이폰X, 갤럭시S9, 등 다양한 모델들을 할인 선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스마트폰이 출시된 이래로 지속적으로 제조기술과 성능의 발전이 이뤄지게 되면서 이전에 비해 스마트폰의 교체시기가 길어지게 되었다. 과거에 스마트폰들은 세대에 따라 성능의 차이가 월등할 정도였으나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편차가 줄어들게 되었다. 현재 스마트폰의 교체주기는 2년 이상이 일반적이다. 

이로 인해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은 출시전략을 변경해 고급화 전략을 채택하게 되었다. 글로벌 제조사들은 현재 모두 혁신적인 기능과 성능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해당 모델들은 출고가가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는 것이 단점이다.
 
출고가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기존 모델들로 눈길을 돌리기 마련인데, 국내통신업계들 중에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김차장버스폰’이 기존모델들을 파격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이 실시 중인 재고정리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LG Q9을 비롯해 G8 128GB 모델은 가입유형(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100% 할인율을 적용 받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S9은 번호이동 0원, 기기변경 7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사은품 삼성보조밧데리, 케이스, 필름을 증정한다. 

갤럭시A90 5G은 번호이동,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제공한다.

갤럭시A40은 번호이동 시 0원,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7은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보조밧데리, 가죽케이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은 7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는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노트10은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50만원대, 노트10 플러스는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6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갤럭시기어버즈를 증정한다. 

LG V50S ThinQ모델은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사은품으로 듀얼스크린, 삼성갤럭시기어버즈, 삼성정품보조밧데리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폰XR 가격 50만원대, 아이폰X 가격 40만원대, 갤럭시노트9 가격 10만원대, 갤럭시S10E 가격 9만원대, 아이폰7, 갤럭시A30, 등이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