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게임, 잘츠부르크 황희찬 경기일정도 승부예측 게임 가능해
상태바
인플레이 게임, 잘츠부르크 황희찬 경기일정도 승부예측 게임 가능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국내 축구선수 가운데 최근 가장 뜨거운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두 선수가 있다. 오스트리아 푸스발-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황희찬과 토트넘의 손흥민이다.

먼저, 황희찬은 프로 데뷔 이래 가장 좋은 상승기류를 타고 있다. 지난 3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과의 2019-2020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서 세계 최고 수비수라 불리는 버질 판 다이크를 제치며 환상적인 골을 기록했다.

5일 이어진 리그 경기에서는 라인도르프 알타흐와의 경기에서 시즌 5호골을 터트리기도 했다. 그리고 손흥민은 23일 열린 챔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에서 즈베즈다를 상대로 2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승리를 이끌었고 최근 침체되어 있던 토트넘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축구 팬들을 열광 시켰다.

올 시즌 황희찬은 7골 10도움이라는 경이로운 공격포인트를 올리고 있다. 리그에서만 5골 6도움, 챔피언스리그에서 2골 3도움, 컵대회 1도움으로 주가를 크게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인포가이드코리아의 스포츠베팅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은 가장 핫한 황희찬 경기일정에 맞는 승부예측 게임을 진행 중이다.

2017년 11월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해 정식으로 서비스 중인 합법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은 자신이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응원하는 팀의 승부를 예측해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상의 게임 머니로 게임에 참여해 적중금을 지급 받는 방식으로 스포츠를 건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인플레이 게임은 황희찬이 활약 중인 푸스발-분데스리가는 물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독일 분데스리가 등 프로축구와 NBA, KBL 등 프로농구, KBO, MLB, NPB 등 프로야구를 비롯해 전 세계 39개의 스포츠종목에 대한 200여개 이상의 베팅타입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치러지는 전 세계 스포츠종목과 거기에 속한 모든 팀의 분석정보를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같은 경쟁력으로 인플레이 게임은 스포츠동아가 진행한 2019 소비자 신뢰만족도 행사에서 스포츠 베팅 게임 부문에 높은 순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인플레이 게임은 최근 카드 게임을 오픈했다. 맞고, 바둑이, 7포커 등 종목을 운영 중이며 현재 인플레이 카드 게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 중인 ‘인플레이로 루비부자되자’ 이벤트는 인플레이 맞고, 바둑이 등 게임을 50판, 100판 플레이할 때 마다 각각 최고 50만, 100만 루비를 지급한다.

이벤트 시간은 매일 0시부터 24시까지가 1회 기준이며 매일 밤 24시가 지나면 다시 참여할 수 있다. 50판, 100판 달성 후 사이트 우측 상단의 ‘온라인 문의’로 달성한 판 수를 기재해 신청하면 24시간 내 루비가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