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역세권 ‘신촌 리브하임’, 10월28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 예정
상태바
트리플 역세권 ‘신촌 리브하임’, 10월28일 홍보관 그랜드 오픈 예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서울의 대표적인 핵심 상권인 신촌에 자리를 잡은 ‘신촌 리브하임’이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한다.

신촌 리브하임은 오는 28일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홍보관 예약 방문 계약 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어서, 분양 예정자들의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신촌 리브하임은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외 6필지에 자리를 잡는다. 지하 2층~지상17층 규모로 오피스텔 98실과 근린생활시설 5실이 들어선다. 주차대수는 약 52대가 가능할 것으로 계획 중이다.

신촌 리브하임은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 상권인 신촌의 중심에 위치한다. 특히 이화여대, 연세대, 서강대, 홍익대 등 국내 최고 대학 타운의 중심이자, 경의선과 신촌역, 이대역 등 트리플 역세권의 중심이기도 하다.

신촌은 신촌민자역사 쇼핑몰을 중심으로 테마형 문화파크가 형성돼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 방문으로 상권이 활성화돼 있다. 또 대학생 및 외국인들의 장기 투숙, 세브란스병원 환자 등 현재 20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와 상주 소비층이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 수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는 지역이다.

임대업자뿐만 아니라 실거주자들을 위한 오피스텔 설계 및 교통 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신촌 리브하임은 전 호실 특별한 복층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층고를 최대화해 쾌적한 공간을 만들었다.

또한 트리플 역세권인 만큼 경의중앙선과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 도심 및 강남, 강변북로를 통한 일산으로 접근 또한 용이하다.

신촌 리브하임 관계자는 “신촌 리브하임의 오피스텔은 복층 설계와 주차시설을 완비한 고품격 프리미엄 주거형 오피스텔로, 임대업자 및 실수요자들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며 “10월28일 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