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코스메틱, 립밤 신제품 출시 초도 물량 ‘완판’
상태바
소울코스메틱, 립밤 신제품 출시 초도 물량 ‘완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출시하는 것마다 지속적으로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소울코스메틱이 이번 신제품 립밥에서도 승전보를 울렸다. 최근 새로 얼굴을 알린 제품인 ‘소울 에버 모이스트 립밤’도 마찬가지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된 것.

이 제품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립밤으로 앞서 먼저 신규 출시된 소울비누, 소울젤리의 명성을 그대로 이었다.

소울코스메틱에서 1년 동안의 시간을 들여서 연구개발한 제품으로도 유명한 소울 에버 모이스트 립밤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고보습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간편하게 입술을 관리하기 제격인 제품이다.

날씨가 건조하고 추워지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곳이기도 한 입술. 최근 점차 낮아지는 기온으로 이번 립밤의 인기는 더욱 높을 수 밖에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번 소울 립밤 완판 소식에 대하여 소울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고로 좋은 원료들만 엄선해서 만든 제품이다”며 “특히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특허 성분인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개발한 보르피린과 SYM3D 성분의 더불 이펙트 효과는 칙칙하면서도 생기없는 입술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것이 특징인데 이런 부분을 고객 분들이 많이 선호해주신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초도 물량 완판 이후 긴급 추가 생산에 들어가 있으니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재입고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립밤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지속적으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관심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는 소울코스메틱의 제품들은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소울은 시그니처 제품인 소울팩을 11월에 리뉴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금보다 앞으로 출시할 제품들이 더욱 기대가 되는 소울코스메틱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걸어 보아도 좋을 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