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큐냅 중소기업용 NAS ‘TS-259Pro+’ PC월드 선정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에 선정
상태바
한성SMB솔루션, 큐냅 중소기업용 NAS ‘TS-259Pro+’ PC월드 선정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에 선정
  • CCTV뉴스
  • 승인 2011.1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구동 가능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 (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11월 28일,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중소기업용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Turbo NAS TS-259 Pro+'가 대표적인 IT 미디어인 '2011년 PC월드(PCWorld) 선정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NAS 제품 중에서는 최상의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 우수 제품 선정은 큐냅이 고품질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음을 반영하는 것으로, 특히 다양한 기능을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구동 가능하고, 고성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 받았다.

실제로 큐냅의 NAS 제품은 강력한 백업 솔루션 및 완벽한 재난 복구 등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안 유지가 가능한 사내메신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한 사무실에 저장돼 있는 데이터의 실시간 모티터링 등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여러 기능을 다양한 옵션을 통해 제공한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사용이 용이한 사용자 환경(UI) 및 시스템 백업 기능을 크게 강화해 자체 개발한 기업용 웹하드 솔루션인 'NC-스토리지'를 적용하면 고객들이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운영해 전사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한성SMB는 이번 큐냅 TS-259Pro+의 '전세계 100대 히트 상품 선정'을 기념해 해당모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NAS 용 완전자동 백업 복구 솔루션인 'Rebit 5(정가:79,000원)'를 무료로 증정 이벤트를 내년인 2012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소 기업에 NAS 시스템 구축을 기획했던 SOHO 및 기업 고객들은 적은 비용으로 고성능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