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돌잔치 ‘파티유플러스’ 고객 위한 유모차시트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은평구돌잔치 ‘파티유플러스’ 고객 위한 유모차시트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은평구돌잔치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파티유플러스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12일부터 돌잔치 신규 계약자에 한해 선착순 3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예쁜 유모차 시트를 선물한다. 최근 새롭게 꾸며진 파티유플러스는 돌상과 포토테이블도 새 단장에 들어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파티유플러스는 파티 전문 뷔페로 돌잔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공간으로 꾸려졌다. 이는 블랙&화이트톤의 고급스러움을 모티브로 입구부터 밝은 느낌을 내며 공간 자체가 넓고 여유롭게 구성됐다. 또, 안에는 어느 곳을 배경으로 사용해도 좋을 포토 스팟들이 곳곳에 마련됐다.

연회에 다양한 음식 역시 빠질 수 없다. 파티유플러스는 시원한 음식과 따뜻한 음식이 따로 분리해 준비했으며 종류도 총 120여 가지가 넘어 다양성을 추구했다. 동선은 최대한 겹치는 것을 줄이기 위해 홀과 뷔페가 있는 푸드코트를 따로 마련하여 천천히 여유 있게 다양한 음식들을 즐기게 한다.

관계자는 “은평구돌잔치 파티유플러스에서는 다양한 돌잔치 외에도 하우스웨딩, 고희연, 송년회나 연말모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지원한다. 이는 인테리어에 각별히 신경 써 어떤 행사를 진행하더라도 행사 성격에 맞는 최적화된 분위기를 제공한다. 특히 각 홀에는 수유실이 따로 마련되었으며 아이를 위한 베이비베드와 쇼파도 따로 준비되었다“라고 전했다.

파티유플러스는 토파즈홀, 사파이어홀, 오키드홀, 오리엔탈홀의 우아한 인테리어의 다양한 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웨딩홀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파티유플러스는 의상 대여부터 메이크업 등 각종 예식을 위한 다양한 준비를 완벽 제공한다. 웨딩홀은 규모는 작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호평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