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전문 브랜드 ‘두목야식’ 안정성 있는 메뉴로 꾸준한 수익창출 보여
상태바
배달창업 전문 브랜드 ‘두목야식’ 안정성 있는 메뉴로 꾸준한 수익창출 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급변하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외식업계에서는 반짝 유행하고 마는 아이템이 많다. 또 한 가지 아이템이 떠오르면 유사 브랜드의 난립으로 일순간에 업계 전체가 레드오션으로 포화돼 폐업도 빠르게 진행된다. 이에 업계에서도 잠깐 유행하고 마는 메뉴보다는 안정성 있고 유행 없이 롱런하는 메뉴에 주목하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중 소자본창업 실현의 ‘두목야식’은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는 대표적인 배달창업아이템 메뉴라인으로 눈길을 끄는 곳이다. 특히 매콤한 양념과 숯불 양념 중 선택할 수 있는 오돌뼈와 막창구이, 국물닭발짜글이는 퀄리티 높은 맛을 추구하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호평받고 있다.

모든 메뉴는 소스부터 메뉴에 활용되는 식재료 전부를 본사 생산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제조한다. 본사에서는 안정적이고 빠른 식자재 배송을 위해 생산공장에서 가맹점까지 직배송으로 물류를 제공하고 있다. 가맹점에서는 원팩의 편리한 조리 시스템을 통해 조리하며, 철저한 위생의 원칙을 지켜 변치 않는 맛을 보장한다.

관계자는 “외식 프랜차이즈계의 블루오션 개척을 위해 두목야식은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펼친다. 푸짐하게 닭발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겐 만두와 우삼겹, 돼지껍데기가 들어간 닭발짜글이를, 쫄깃한 식감에 군침도는 소스까지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막창구이 등을 선보인다. 이는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메뉴구성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인창업, 초보창업에 특화된 ‘두목야식’은 누구나 손쉽게 창업할 수 있는 맞춤형 창업을 지향한다. 이는 최소 평수 5평부터 오픈이 가능한 신규 창업은 물론, 교육비만으로 기존매장과 두목야식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샵인샵 창업, 또 기존 매장 인테리어 및 주방 집기 변경 부담 없는 단순 업종 변경도 가능하다.

창업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두목야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