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군·교통·주거 갖춘 목동의 랜드마크, ‘오목교 스카이하임’
상태바
학군·교통·주거 갖춘 목동의 랜드마크, ‘오목교 스카이하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망과 비전 갖춘 목동의 새로운 랜드마크, ‘오목교역 스카이하임’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목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오목교 스카이하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아파트는 요즘 인기 높은 전용면적 59㎡ 342세대, 84㎡ 382세대 총 724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바로 위에 지어질 예정으로, 지하 6층~지상 37층 3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목교역 인근은 이미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높은 수준의 대형 학원가가 밀집해 있고, 단지 인근에 목동을 대표하는 목동초·중, 목운초·중이 인접하다. 또한 한가람고, 양정고, 진명여고와 같은 명문 고등학교가 학군에 속해 있다.

뿐만 아니라, CGV영화관이 입점해 있는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메가박스가 입점해 있는 행복한세상 등 복합 쇼핑몰과 이마트 목동점, 홈플러스 목동점, 코스트코 양평점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목동 홍익병원 등 대형병원이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단지 500m 이내에 백화점, 대형마트, 대형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자리잡고 있으며 고척돔구장, 목동 아이스링크가 가깝다.

특히, 서부간선도로를 통한 올림픽대로 진출입이 편리해 여의도, 강남, 공항 등지로의 접근성이 좋다. 여의도까지는 10분대에 도착 가능하고 서부간선도로와 올림픽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오목교 스카이하임은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한 녹지비율이 높고 한강과 안양천 등 조망권이 뛰어나다. 설계에도 이같은 요소가 반영돼 스카이브릿지가 커뮤니티 공간과 함께 있어 도심을 바라보며 운동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될 예정인 오목교역 스카이하임이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생활인프라와 초역세권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합원 계약신청은 청약통장과 무관하며, 서울 인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m²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