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 SK LG KT 인터넷가입 TV결합상품 등 설치 당일 현금지급
상태바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 SK LG KT 인터넷가입 TV결합상품 등 설치 당일 현금지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현대 사회에서 인터넷이 없는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인터넷은 우리 삶의 일부분으로 자리잡고 있다. 국가 차원에서 초고속인터넷을 필수재로 인정한 만큼, 스마트폰을 통한 무선인터넷이나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태블릿PC를 통한 유선인터넷으로 오프라인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교류가 이뤄지고 있다.

그렇다면 필수재로 자리잡은 초고속 인터넷가입 또는 인터넷티비결합상품 등을 가입•설치 진행할 때 꼭 체크해야할 항목은 무엇일까?

우선 가장 중요한 인터넷요금은 휴대폰결합상품 등을 활용하여 할인 받는 것이 가장 좋다.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 올레KT 등 통신3사 인터넷 이용 시 동일 통신사의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유•무선 결합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SK텔레콤 휴대폰사용자라면 결합구성원수에 따라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결합상품으로 할인 받을 수 있고 올레KT의 경우 총액결합할인으로 휴대폰 결합구성원의 기본료 총액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경우 가족무한사랑 프로그램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고 69,000원 이상 요금제를 포함하여 결합할 경우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신청사은품 등의 검색어가 검색창에 자동완성으로 보여 질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은품, 특히 현금지원 등을 중요시하게 여기고 실제로 그 부분이 인터넷을 가입하는 것이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로 통신사 고객센터나 오프라인 대리점 등 대비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하는 것이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이상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중 신뢰도 높은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가입하는 것이 안전하게 사고 없이 사은품을 지급받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현재 인터넷가입 시 현금사은품 당일지급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의 경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인터넷가입처로써, 일평균 3,000명 이상•누적 830만명 이상이 찾는 방문률 1위 비교사이트로 알려져있다.

펭귄통신은 설치 시점 기준으로 오후 4시 이전 설치건에 대해 당일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오후 4시 이후 설치건은 평일 기준 다음날 지급해 소비자들의 불안감 해소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15만명 이상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를 운영 중이며,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을 설치 당일날 입금하여 지급 사고 없이 운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품고시제에 정한 최대 사은품 금액을 최대치로 지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펭귄통신’ 네이버카페 후기게시판을 확인해보면 실제로 인터넷설치를 진행한 고객들의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총 600건 이상의 후기를 사진첨부 등을 조건으로 하여 조작을 할 수 없도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통신사별 프로모션 혜택과 넷플릭스 3개월 무료 등 이 달의 특별 사은품도 빠짐없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무엇보다 후기를 보면 3년이 지나고 다시 재가입을 할 만큼 업체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보여 진다. 

통신사별 요금과 사은품, 각종 프로모션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비교사이트 네이버카페 ‘펭귄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