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API 서비스’ 공개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API 서비스’ 공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10.2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16일 공지를 통해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API 서비스’를 공개했다.

공지 내용에 따르면, 이번 API 서비스 대상자는 후오비 코리아 월 누적 거래 대금 300만달러 이상 투자자이며, 타 암호화폐 거래소 특정 레벨 이상 이용자도 인증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후오비 코리아 API 서비스는 전용 URL주소를 통해 3배 빠른 속도로 거래할 수 있으며, 50%~70%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내에서는 후오비 글로벌과의 오더북 호환으로 유동성이 제공되며, IP 개별 등록 등의 특별 관리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API 커뮤니티 운영으로 주요 정보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유저들은 프리미어 파트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월 누적 거래 대금 기준으로 300만달러 이상이면 레벨1, 1000만달러 이상 레벨2, 2000만 달러 이상 레벨3, 3000만달러 이상 레벨4, 5000만달러 이상 레벨5, 1억달러 이상은 레벨6로 분류된다. 이 레벨에 따라 메이커(Maker) 거래 수수료도 차등 적용된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의 API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되면서 거래속도, 수수료 혜택, 개별 등록 관리 등 여러 방면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타 거래소 이용자들도 레벨 인증을 통해 이용 가능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