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이미징, ‘펜탁스 K-S1 스위트 컬렉션’ 공개
상태바
리코이미징, ‘펜탁스 K-S1 스위트 컬렉션’ 공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3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가 리코 펜탁스 스페셜 컬러인 ‘펜탁스 K-S1 스위트’ 컬렉션을 발표했다.

컴팩트하면서도 경량의 바디로 진보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스페셜 에디션 펜탁스 K-S1 모델은 기존 K-S1과 마찬가지로 상위 모델들에 버금가는 해상력을 자랑하고 있다.

펜탁스 K-S1는 상위 모델에서 볼 수 있었던 광학 뷰파인더 그리고 최고 ISO 51200 등의 보다 향상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바디 일루미네이션 인터페이스 시스템은 눈으로 카메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직관적인 카메라의 기능을 즐길 수 있다.

▲ 펜탁스 K-S1 스위트 컬랙션은 딸기 케이크(Strawberry Cake), 블루 도미 소다(Blue Bream Soda) 그리고 라임 파이(Lime Pie) 3가지가 있다.

펜탁스 K-S1 스위트 컬랙션은 딸기 케이크(Strawberry Cake), 블루 도미 소다(Blue Bream Soda) 그리고 라임 파이(Lime Pie) 3가지가 있다. 카메라의 직선과 곡선 디자인의 조화와 화이트에 베이스를 둔 바디로 기존의 뛰어난 작동성과 진보적인 디자인 더불어 화사하면서도 패션너블 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컬러가 더해졌다.

발군의 해상력과 진보된 디자인과 함께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끄는 컬러가 접목돼 탄생된 이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형 카메라로 사진에 대한 재미를 한껏 누릴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리코이미징은 K-S1이 12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