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BPP대학교 영국대학교, 영국 국제 회계사 및 영국 변호사 취득 관련 서울,부산 세미나 개최

박지윤 기자l승인2019.10.23 12:25:57l수정2019.10.23 12:2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영국대학교 ‘BPP대학교’가 오는 10월과 11월 서울 및  부산 지역에서 영국 국제 회계사 및 영국변호사  실무 중심의 교육을 펼칠 수 있도록 자격 취득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년부터 바뀌는 영국 변호사 시험 관련해서 가장 최근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SQE 시험 관련 그리고 바뀌는 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새로운 PGDL 코스 등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PP 대학교는 변호사 과정 학생들을 위해 11월 7일 영국 본교에서 온라인 웨비나를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된 세미나 중 서울에서 3주간 진행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그 뒤를 이어 부산에서 10월 26일(토)~27일(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BPP대학교 공식 한국 지사장 Vivian Park(박은정)이 직접 강연에 나서며 2021년 영국변호사 시험 변경 내용 등에 대한 관련 코스 및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영국 종합대학교 BPP대학교는 ‘The University for the professions’라는 슬로건 아래 실무 중심의 교육을 강조하고 있다. 단순히 학위를 위한 연구나 논문에만 집중하는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커리큘럼 이수 및 자격 취득 후 취업까지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전문가 과정을 구축하여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BPP대학교는 런던을 포함해 맨체스터, 리버풀, 버밍햄, 리즈 등 영국 주요 도시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전문가 과정에 맞는 별도의 커리어 센터(Careers center)를 마련하여 1:1 CV작성, 인터뷰 연습, 개별 상담 등을 제공, 개인별 특성에 적합한 Firm 및 분야를 개발하고 커리큘럼 및 자격 이수를 완료한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런던에서 유일하게 국제 회계사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으로, 일반적인 대학과의 차별화를 위해 비즈니스, 회계, 파이낸스 등 유명 기업에 근무 중인 임원들, 회계사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ACCA, CIMA, ICAEW 등 여러 가지 전문 회계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해 전문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국대학교 BPP대학교는 영국 ACCA협회 인증을 받은 ACCA 플래티넘 파트너로서 높은 합격률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KPMG 등 Big 4를 포함한 세계적인 Accounting Firm들에 어필할 수 있는 BPP대학만의 특별한 모듈을 제공하여 탄탄한 커리어 구축을 위한 지원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BPP대학교 로스쿨은 학문으로서의 법학이 아닌 전문 국제 변호사를 위한 GDL (PGDL) 과 LPC(LLM LPC)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국제 변호사들의 최종 목표라 할 수 있는 Magic Circle을 포함해 세계적인 60여 개의 유명 로펌들과 독점 실무 계약을 맺고 관련 분야에 특화된 취업을 적극 지원한다.

영국대학교 BPP대학교 한국지사 박은정 지사장은 “BPP대학교는 국제 회계사 와 국제 변호사등 전문가들을 위해 단순히 시험 준비 코스뿐만 아닌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과 전문가들을 통한 커리어 서비스들을 제공해 학생 개개인의 커리어 구축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한국 학생들 중 GDL 및 LPC과정 시작 전 이미 Training Contract 를 받은 이들도 있으며 한국인 수료생이 Magic Circle에 입사한 사례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산 지역뿐만 아니라 앞으로 서울에서 진행하는 세미나에서는 2021년 영국변호사 시험 변경 내용 등에 대한 관련 코스를 포함해 자세한 내용을 BPP대학교 한국 지사장으로부터 들을 수 있으며, 해당 업계에 관련해 체계적인 커리어 구축을 계획하고 있는 직장인이나 전문가들에게 분명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 한다”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BPP대학교 부산 세미나는 10월 26일(토)~27일(일)에 부산 해운대 골든튤립 호텔 2층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에서 진행된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부산에서 열리는 세미나 역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현재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보여 미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세미나 상담 문의는 ‘BPP대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윤 기자  parkjy12055@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19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