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부폰’ 아이폰11 PRO 사전예약 및 아이폰7, 갤럭시노트9 등 기존모델 파격 할인 이벤트
상태바
‘흥부폰’ 아이폰11 PRO 사전예약 및 아이폰7, 갤럭시노트9 등 기존모델 파격 할인 이벤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플래그십이란 함대의 선두에서 전투를 지휘하는 기함을 뜻하는 용어이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주로카메라·자동차 등 다양한 제품의 최고급 기종을 지칭하는 단어로 쓰이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자주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는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늘어나는 스마트폰 교체주기로 인해 고급화 전략을 채택하였기 때문이다.

플래그십 모델들은 하이엔드 모델인 만큼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내재하고 있음은 물론 기기의 성능 또한 우수한 것이 장점이지만 출고가가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힌다.

우수한 기능과 성능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젊은 층은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으나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의 사용법이 미숙한 중·장년층은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흥부폰’이 출고가 인하와 공시지원금 확대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현재 흥부폰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입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 받을 수 있다.

이번 파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들은 갤럭시S9를 비롯해 갤럭시A30, 갤럭시A40은 100% 할인혜택을 적용 받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갤럭시S10E, 갤럭시S9 플러스는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S10 20만원대와 갤럭시노트9 10만, 갤럭시노트10 5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의 스마트폰은 LG Q9은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V40 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무료 구입이 가능하다. 

애플사의 아이폰7 모델은 번호이동, 기기변경시 무료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11 사전예약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는데, 혜택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가입자의 다소 차이점은 있지만 구매자 전원에게 19만원 상당의 에어팟2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무선충전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흥부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