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파스텔 컬러 타이니 무선 마우스 ‘라푸3360’ 출시
상태바
로이체, 파스텔 컬러 타이니 무선 마우스 ‘라푸3360’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체가 다섯가지 파스텔컬러의 타이니 무선 옵티컬 마우스 ‘라푸(RAPOO) 3360’을 국내에 출시했다.

라푸는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IT 기기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사용의 편리성, 기능성, 소재 적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2010년부터 연속 5년 IF 디자인상을 수상했고 라푸에서 생산되는 전 모델은 전부 RoHS 기준에 따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다.

▲ 라푸3360은 깔끔한 파스텔 톤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초소형 미니 마우스다.

이번 라푸3360은 깔끔한 파스텔 톤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초소형 미니 마우스로 최근 뜨고 있는 포터블 마켓을 대상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또한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루, 퍼플의 다양하고 팬시한 파스텔 컬러로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며 점점 초소형화 돼 가는 최근 탭북 시장을 겨냥한 라푸의 무선 마우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00 DPI의 AVAGO 초정밀 트레킹 엔진으로 정확하고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좀 더 부드러운 트레킹을 제공한다.

또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고급 우레탄 소재의 휠, 원터치 배터리 커버와 바닥면에 수납 가능한 초소형 리시버, 최신 4단계 절전 기술과 전원 스위치 기능으로 배터리 교환 없이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라푸1620은 작지만 강력한 성능비 최고의 제품이라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