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14 한국원예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2014 한국원예학회 기기전시회’ 참가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가 ‘2014 한국원예학회 임시총회 및 추계학술발표회 기기전시회(이하 한국원예학회 기기전시회)’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한국원예학회 기기전시회는 오늘부터 이틀간 창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 로비에서 열린다. 한국원예학회 추계학술발표회 행사의 하나로 진행되는 기기전시회는 원예산업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기기들이 소개되는 자리다.

▲ 테스토코리아가 ‘2014 한국원예학회 임시총회 및 추계학술발표회 기기전시회(이하 한국원예학회 기기전시회)’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기기전시회에서 신제품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2’를 처음 소개한다.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2는 무선으로 측정한 온도와 습도 값을 와이파이(WiFi)가 되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테스토 클라우드(데이터 온라인 저장소)에 저장해 둘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운송용 데이터 로거 테스토 184,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테스토 480, 미니 온습도 로거 테스토 174 등 원예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운송용 데이터 로거 테스토 184는 USB 인터페이스가 내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측정값을 PC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테스토코리아는 한국원예학회의 회원으로 매년 이 전시에 참가하고 있다”며 “테스토의 다양한 측정기가 한국 원예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