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셀프헤어클리닉, 테라피션 ‘헤어트리트먼트’ 홈살롱족이 주목하는 이유
상태바
초간단 셀프헤어클리닉, 테라피션 ‘헤어트리트먼트’ 홈살롱족이 주목하는 이유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잦음 염색과 펌, 고데기 사용 등 다양한 모발 시술을 받으며 모발이 끊임없이 손상되는데, 특별한 시술을 받지 않더라도 다양한 원인에 의해 손상되기도 한다.

피부와는 다르게 4계절 내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이 되고, 건조한모발에 드라이기 열, 빗질, 바람에 의한 마찰 등 일상생활 속 손상에 늘 노출되어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모발은 80% 이상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모발이 손상되었다는 것은 모발 속 머리단백질이 빠져나갔다는 의미로 손상된 모발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헤어단백질 케어가 필수적이다.

이렇듯 셀프 홈살롱족이 늘어남에 따라 셀프헤어케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미용실트리트먼트, 미용실에센스 고가의 관리 대신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줄이면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약산성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우수한 제품을 구매해 혼자 관리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셀프헤어클리닉의 시작은 두피관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샴푸와 트린트먼트를 들 수 있는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경우 인기 순위 제품을 참고하는 것도 좋지만 제형이나 성분, 두피 타입 등을 고려해 고르는 것이 좋다.

그 가운데 테라피션 퍼퓸라인 손상모트리트먼트 3종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데 손상모발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개발했다.

뿐만 아니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을 처방해 모발을 순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먼저 극손상트리트먼트 천연헤어팩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리뉴얼 되었는데 머릿결관리 및 탈모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오일트리트먼트는 기존에 없던 신제형으로 모발 도포시 길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모발에 그대로 흡수된다. 또한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푸석푸석한머리카락에 오일막을 형성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씻지 않는 극손상헤어팩은 샴푸 후 젖은 머리에 바르고 말리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효과면에서도 인정받으며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제품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해 머리결좋아지는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셀프헤어케어 시장에서 주목 받으며 헤어트리트먼트추천, 헤어에센스추천, 단백질샴푸, 셀프염색약 등 주요 품목들의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8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두피여드름샴푸, 지성두피용샴푸, 모근강화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롭게 출시한 헤어쿠션 제품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 가루 날림, 묻어남 없이 오랜시간 유지되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자연스러운 헤어메이크업이 가능해 헤어라인흑채, 헤어파우더로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한편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지성샴푸, 향기좋은샴푸, 정수리냄새샴푸, 쿨스프레이, 천연염색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