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가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인터넷·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2014년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공모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광고 대상은 인터넷·모바일광고 제작을 활성화함으로써 온라인광고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시상식이다. 2012년 모바일광고 대상으로 시작해 올해부터 온라인광고 분야로까지 확대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광고 대상은 ▲배너·동영상·이벤트페이지·콘텐츠 등 광고캠페인 제작물에 시상하는 ‘크리에이티브 부분’ ▲검색광고·디스플레이·모바일 분야 마케팅전략기획 및 성과를 시상하는 ‘퍼포먼스 부문’ ▲뉴미디어(블로그.SNS)를 활용한 광고를 시상하는 ‘소셜 부문’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시상은 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9점), 공로상(1점)이 수여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내달 19일 개최되는 ‘2014년 온라인광고제(Korea Online Advertizing Festival)’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광고제 홈페이지(www.koa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양식은 전자우편(koaf@kisa.or.kr)로 접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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