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아이폰11·PRO 사전예약 흥행 몰이 이어 아이폰7, 아이폰X 가격 할인
상태바
국대폰, 아이폰11·PRO 사전예약 흥행 몰이 이어 아이폰7, 아이폰X 가격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18일부터 아이폰11 시리즈 3종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3종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기본 모델 아이폰11은 퍼플, 블랙, 화이트, 옐로 등 6가지 색상으로 아이폰11 프로 색상은 미드나이트 그린, 스페이스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이폰11 시리즈는 국내에서 예상 외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5G 단말 중심으로 흘러가는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LTE 모델로 나온 아이폰11 시리즈의 흥행은 다시 한번 아이폰 브랜드에 대한 충성 고객의 파워를 볼 수 있었다.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중인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 의하면 이번 아이폰11 시리즈는 전작 아이폰XS, XR 시리즈 사전예약보다 더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아이폰11 시리즈의 LTE 모델 출시는 오히려 흥행에 도움이 됐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국대폰은 “대표적인 예로 최근에 출시 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해외와 다르게 국내에서는 5G 모델로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제한 논란을 빚었다. 이로 인해 과기부에서도 LTE 모델 출시를 권고했으나 이는 이루어지지 않았고 이러한 상황속에 애플의 신형LTE 모델 출시는 이러한 문제점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해결 방안이다.”라고 전했다.

국대폰은 이외 에도 기존 ‘아이폰 시리즈’인 아이폰7, 아이폰X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을 진행하여 아이폰7 할부원금 0원, 아이폰X 할부원금 40만 원대 한정판매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