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46만원 현금사은품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 문의 ‘급증’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46만원 현금사은품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 문의 ‘급증’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초고속 인터넷과 기가 인터넷 사용이 필수가 되면서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 유플러스 등 통신3사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한 눈에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과 결합상품 가입을 도와줄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관심도에 따라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과장광고나 허위광고로 피해를 보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아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은 고객들이 과장광고나 허위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과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다. 현재 이곳은 통신3사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빠짐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식 승인 인터넷가입 법인기업 ‘007통신’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등 고객들의 주거환경에 따라 맞춤형 인터넷 및 결합상품을 소개해주고 있으며, 단통법 기준으로 현금사은품 최대 지급 금액이 46만원이지만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업계최고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최적의 요금설계로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게 인터넷과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은 “업계최고사은품지급과 최적의 요금 설계로 고객들이 저렴하게 인터넷과 결합상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인터넷 및 결합상품 가입 시 설치 당일 업계최고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007통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007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