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핑챌린지2019, 현재까지 500건의 소중한 기부 모금 포스팅 쌓여
상태바
#모핑챌린지2019, 현재까지 500건의 소중한 기부 모금 포스팅 쌓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모핑챌린지2019'는 모티바코리아와 강남복지재단이 협약 체결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 한 뼘 성장 프로젝트'를 위한 SNS 기부금 목표 달성 챌린지다.

지난 10월 1일 협약식을 갖고 인스타그램 '#모핑챌린지2019'를 통해, 지금까지 총 500여건 이상이 포스팅되며 빠른 속도로 전개해 가고 있다. 

모티바코리아와 강남복지재단의 관계자는 “미래에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갈 주역인 아이들 중에는 따뜻한 도움의 손길과 함께라는 공동 의식이 필요한 아이들이 여전히 많이 존재한다.

많은 분들이 #모핑챌린지2019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셔서 작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 주신다면,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보다 큰 사랑을 전달할 수 있으며, 많은 분들께서는 사회적으로 참여하고 공동체 의식을 갖는 것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나의 작은 관심에서 시작된다라는 것을 함께 공감하시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핑챌린지2019는 기부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부 모음 챌린지다. 포스팅 1건당 1만원씩 책정돼 모티바코리아가 책정된 기부금을 강남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된다. 

이렇게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강남복지재단의 '아동 청소년 한 뼘 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적으로 도움과 사랑이 필요한 아동 청소년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2018년 모티바핑크챌린지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뜻 깊은 사회 캠페인, #모핑챌린지2019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더 많은 참여가 이뤄길 기대해본다고 모티바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