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138주년 53%추가 상록수가구거리 축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138주년 53%추가 상록수가구거리 축제 프로모션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침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씰리침대가 올해로 138주년을 맞았다. 씰리침대 안산점에서는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하며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정가 399만 원에서 2백만 원의 파격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안산점에서는 단독으로 상록수 가구거리 축제 프로모션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상록수 가구거리 행사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구매 시 통가죽 프레임 아쿠아프레임을 5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한 혜택이다.

이에 멈추지 않고 안산점에서는 다온 상품권 (최대 10%) 롯데카드 캐쉬백 추가 할인 제공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는 오직 안산점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며 지점에서는 식탁, 소파 등을 포함한 다양한 가구를 할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씰리침대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생산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숙면을 위한 최적의 자세를 찾아준다는 호평을 얻고 있는 씰리침대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에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씰리침대만의 독보적 기술이다.

포스처피딕 기술을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쌓은 씰리침대는 현재도 다양한 나라의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매트리스의 내부는 반응적 지지 기술이 접목됐으며 외관은 은은한 광택감이 돌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관계자는 “철저한 경영 방식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생산하는 씰리침대는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는 모세혈관 폐쇄로 인한 밤새 뒤척임을 줄여주는 획기적 기술이 접목, 신체의 어느 부위든 30MMHG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할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