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출산전후 튼살없애는방법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주목받아
상태바
몽디에스 임산부화장품, 출산전후 튼살없애는방법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주목받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찬 바람이 불면서 피부 역시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시기다. 또한 최근에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으므로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호르몬의 불균형과 면역력의 저하로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기 쉽고 임신으로 인해 배가 나오고 체중이 늘어나면서 임산부의 80%이상 임신튼살을 경험하기 때문에 임신초기부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

건조하고 찬바람이 날씨에 맞춰 최근, 임산부선물로 튼살크림, 튼살오일 등 튼살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산모의 건강뿐만 아니라 태아에게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화장품을 권장한다. 

튼살없애는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임산부튼살크림, 임산부튼살오일은 임산부와 태아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몽디에스 화이트닝크림은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행한 4주간의 임상실험에서 피부탄력 및 피부보습, 진피치밀도, 피부 혈행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임신초기부터 꾸준히 임신튼살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 임신튼살과 복부탄력, 보습에 도움이 되며 마사지오일을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의 보습과 방어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밖에 임신튼살크림은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복원시킴으로써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순하고 편안한 안정감을 제공해 피부활력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신부오일은 피부 성분과 유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올레산이 다량으로 함유한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케어하는 은은한 천연 로즈 향으로 이뤄져 있어서 향에 예민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아기오일, 유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천연바디워시,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누적매출 400억 달성을 기념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아기바스&바디샤워, 베이비오일, 아기침독크림, 저자극폼클렌징, 보습밤, 영양크림, 모공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입시 친환경세탁세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천연세탁세제와 아기섬유유연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