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마곡 센트레빌’ 인기
상태바
서울 강서구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마곡 센트레빌’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교통과 교육환경, 생활인프라까지 풍부한 서울 강서구 최적의 입지에 ‘마곡 센트레빌’이 들어선다. 최근 소비자들이 주거를 결정할 때 내 집 마련과 동시에 미래가치가 좋은 지역을 선호한다. 이에 서울 강서구 지역은 교통이나 교육, 편의시설은 물론, 마곡지구와 인접한 생활권 등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과 교육, 영화관, 마트 등의 대형쇼핑몰 등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편의성도 높고 입지적 장점까지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한 서울 강서구 지역은 최근 노후 단지가 신축으로 탈바꿈하면서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에 들어서는 ‘마곡 센트레빌’이 주목 받고 있다. 

원일빌라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동부건설이 시공을 맡은 마곡센트레빌은 지하 2층~지상 16층, 총 3개동, 전용 45㎡~81㎡ 규모의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중소형 주택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총 세대 수는 143세대다.

단지는 88JC에 인접해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자유로 이용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구비했을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고속도로도 약 7분 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철 방화역, 신방화역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단지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여건 역시 우수하다. 

최근 공원에 인접한 쾌적한 주거환경의 아파트가 선호되고 있는 상황에서 마곡센트레빌은 반경 1km 이내에 방화근린공원, 서남물재생센터공원, 꿩고개공원, 옹기골공원, 돌샘공원 등이 있고 1.5km 이내에 강서한강공원이 위치해 다양한 체험은 물론 충분한 휴식 공간을 얻을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백화점, 영화관, 마트, 이대서울병원 등이 자리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인근에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송화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통학 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곡중, 공항중, 공항고 등 9개의 초, 중, 고교가 있어 교육여건 역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마곡지구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마곡 센트레빌도 눈길을 끌고 있다”며 “마곡지구 주변 입지의 경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마곡 센트레빌의 미래가치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총 143세대 중 44세대가 일반분양에 나선 마곡 센트레빌은 1순위 해당지역 청약에서 전 주택형 마감됐다. 27가구 일반 모집에 2,770건의 청약이 접수됐으며 가장 높은 경쟁률인 304대 1을 기록한 주택형은 59C㎡였다. 

계약은 28일~30일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곡 센트레빌의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