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에 금융혜택과 규제 덜한 아파트형 공장,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
상태바
더블역세권에 금융혜택과 규제 덜한 아파트형 공장,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8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한국은행이 기준금리 인하를 단행함에 따라 부동산 시장의 분위기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기준금리 인하를 시행하면서, 금리가 연 1.25%에 머물고 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의 경우 연중 최저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준금리가 낮아지면 시중금리도 떨어지게 된다. 그만큼 예금 및 적금을 통해 얻는 수익이 적어질 수밖에 없다. 이에 비교적 안정적으로 예금이자보다 높은 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으로 시선이 모이고 있다. 특히 비교적 안정적으로 수익 창출이 가능한 지식산업센터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인천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서울과 비교했을 경우 반값 정도의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지만,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인천항, 인천공항 등 수출입에 환경이 우수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분양가가 합리적이며 우수한 입지와 다양한 금융 및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안 국가산업단지 핵심요지를 선점해 비즈니스 편의성도 높이고, 인천항과 인천공항이 인접해 수출입환 경우 매우 우수하다.

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산업육성을 위한 기반시설이 확보되어있으며, 연구소 및 지원기관 유치와 비즈니스센터, 의료복지센터 등으로 인해 연구개발시설 및 기업지원시설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공공 및 기반시설의 지속적인 확충 및 개선 진행 예정이며, 다양한 문화 및 복지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에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국가산업단지의 우수한 인프라 활용이 가능하며 사방으로 뻗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의 반값의 분양가로 비즈니스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시설도 다른 곳과 차별화되어 있으며, 금융 및 세제 혜택도 무척 다양하다.

분양 대행사 (주)와이투케이 박기환 본부장은 “주변 개발 구역의 노른자 입지를 확보한 지식산업센터로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서도 핵심요지에서 분양하고 있는 주안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최적의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전국 어디로든 빠른 물류 이동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 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라고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를 설명했다.

중소형 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인 인천주안 아파트형공장 엠엔제이 비즈타워는 총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진동과 소음에 강한 설계로 기존의 지식산업센터가 가지고 있던 문제와 우려들을 개선했다. 

하중 설계는 평당 4.95t이며,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의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5.6m의 높은 층높이를 갖춰 중장비, 설비 사용이 편리하며,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7개 층에 업체가 원하는 사항을 설계에 반영하게 될 예정이므로 다양한 제조업체들의 수요 충족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5층 전체는 주차 층으로 설계되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 차별점을 보인다. 또한, 주차공간도 넓게 하여 총 24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게 설계할 계획이다.

인천 서구 지식산업센터 엠엔제이비즈타워는 입주근로자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위해 고민한 흔적이 엿보인다. 10층과 옥상에 녹색정원이 조성되어 업무에 지친 입주자에게 색다른 휴식을 제공할 전망이다.

분양가가 합리적인 m&j비즈타워는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 건립되어,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 조건으로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되고, 조건에 들어맞는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엠앤제이 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