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글래스 전기 컨벡터 ‘피스토스’ 2014년형 출시
상태바
코퍼스트, 글래스 전기 컨벡터 ‘피스토스’ 2014년형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가 유럽형 웰빙 히팅시스템을 도입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고품격 공간을 연출하는 컬러 글래스 전기 컨벡터 ‘피스토스(Pistos)’ 2014년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피스토스 2014년형은 차가운 공기를 히터로 가열해 상부로 올려 보내는 대류난방방식의 전기 컨벡터로 대류난방 방식의 컨벡터로 무취, 무소음이 특징이다. 안전에서도 과열방지 장치를 비롯해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 장치를 내장하는 등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됐다.

▲ 피스토스 2014년형은 차가운 공기를 히터로 가열해 상부로 올려 보내는 대류난방방식의 전기 컨벡터로 대류난방 방식의 컨벡터로 무취, 무소음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소비자들의 원하는 컬러나 패턴 무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강화유리를 채택해 고급스런 공간에 잘 어울린다.

또한 전원스위치를 동파방지스위치에 맞춰놓으면 실내 온도가 5~7도로 유지돼 시설물의 동파를 방지할 수 있고 자동온도조절장치가 내장돼 원하는 실내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줘 경제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정원상 코퍼스트 이사는 “코퍼스트는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 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 검색이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며 가격은 15~16만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