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데이터-베리타스 MOU체결, "클라우드 시장 선도할 것"
상태바
티맥스데이터-베리타스 MOU체결, "클라우드 시장 선도할 것"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10.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데이터 티베로(Tibero), 베리타스 넷백업 및 인포스케일과 각각 연동

[CCTV뉴스=최형주 기자] 티맥스데이터와 보안기업 베리타스코리아가 16일 데이터베이스 관련 제품 및 솔루션 연동과 클라우드 DB 시장 공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Tibero)’는 베리타스의 ‘넷백업(NetBackup)’, ‘인포스케일(InfoScale)’과 연동된다.

티베로와 넷백업의 연동을 통해서는 관리 데이터 손상 및 손실을 방지한다. 비용 및 리스크도 최소화시켜 기업 정보 관리의 안정성을 높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클라우드 환경의 즉각적 변화에 적합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다.

양사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사진: 티맥스데이터)

인포스케일과의 연동을 통해서는 티베로의 데이터베이스의 서비스 가용성을 위한 클러스터링 기능 및 성능을 높인다. 기업의 업무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스토리지 관리 및 서비스 이중화를 위한 고가용성 기능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장시키고,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 전반에 적용해 클라우드 환경까지 손쉽게 확장이 가능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데이터 증가로 국내외 클라우드 DBMS 시장이 급속 성장 중”이라며 “티베로와 베리타스의 제품 및 솔루션을 연동시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더욱 높은 성능과 확장성, 가용성을 실현한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상 티맥스데이터 대표는 “티베로는 올해 현대차와 기아차, 브라질 연금관리공단 등 의미 있는 빅딜을 성공시키며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베리타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DBMS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