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로(STRO) 암호화폐, 10개 글로벌 거래소에 추가 동시상장
상태바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 10개 글로벌 거래소에 추가 동시상장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암호화폐 에스트로(STRO) 프로젝트팀인 글로벌 에스트로 파운데이션(Global STRO Foundation)은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를 10개 글로벌 거래소에 추가로 동시상장 한다고 밝혔다. 이는 이전의 단계적 상장 및 거래소 수의 증가 계획과는 확연히 차이가 있는 것이다.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핫빗(HOTBIT) 상장 이후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 심화와 비트코인 등 주요 암호화폐의 가격하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10개 글로벌 거래소에 추가적으로 동시상장 한다.

글로벌 에스트로 파운데이션이 그동안 에스트로(STRO) 사용자들에게 약속한 추가상장 일정을 획기적으로 앞당기는 금번 10개 거래소 동시상장은 암호화폐 역사 상 유래를 찾기 어려운 놀라운 일이다. 

에스트로(STRO) 코인은 이제 대규모 글로벌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 엠엑스씨(MXC), 빗썸글로벌(Bithumb Global), 빗제트(Bit-z), 젯비지(ZBG), 비더블유(BW), 코니얼(Coineal), 디지파이넥스(Digifinex), 빗마트(Bitmart), 빗포렉스(BitForex) 등 10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진다.

글로벌 에스트로 파운데이션은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하는 시장에서 암호화폐 보유자들에게 최대한의 이득과 혜택을 주기 위해 발 빠르게 상장전략을 바꿔 에스트로(STRO) 소유자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는 단기 내에 무려 10개의 거래소에 추가로 동시상장을 계획함으로써 에스트로(STRO)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됐다.

글로벌 에스트로 파운데이션은 에스트로(STRO)의 10개 거래소 추가상장 진행과 함께 상장 후 이용편의를 위해 사용자들의 거래소 가입절차, 계정인증, 자체 멀티지갑 사용 등의 절차를 구체화 하고 있다.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는 그 동안 핫빗(HOTBIT) 거래소 상장, 자체 메인넷 개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글로벌 크립토 게임포탈 사업 준비, 전화번호를 이용한 간편거래 솔루션 도입 등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해 왔다.

금번 10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의 추가상장은 사용자 기반의 확대, 이용활성화를 위한 인적 플랫폼의 강화 및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의 가치상승 등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에스트로 파운데이션 측은 10개 거래소 추가상장이 완료될 때까지 진행 소식을 수시로 공유하여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에스트로(STRO) 암호화폐 소유자와 보유 희망자들의 자산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추가로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