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속옷쇼핑몰 아임셀럽,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성속옷쇼핑몰 아임셀럽, 할로윈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CCTV뉴스=박지윤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하는 여성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데이는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이지만,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으며 많은 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할로윈데이의 꽃은 ‘의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꼭 독특한 분장이 아니더라도 과감한 언더웨어 착용으로 패션을 뽐내는 이들이 많다.

이에 속옷브랜드 아임셀럽은 10월 15일 화요일부터 10월 31일 목요일까지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아임셀럽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4가지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름에 할로윈과 초성이 같은 ‘ㅎ, ㄹ, ㅇ’이 하나라도 들어갈 경우 자신의 이름을 아임셀럽 카카오톡으로 인증하면 팬티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임셀럽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실결제금액 99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할로윈 LED 반지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를 작성할 시 기존 상품평 적립급에 1031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1031원은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의미하는 금액이다.

뿐만 아니라 할로윈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스트랩브라’, ‘레드&블랙 계열의 섹시한 브라’ 제품 총 8가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스트랩브라에는 ‘로지로즈 레이스 볼륨업 속옷세트’, ‘메다르 스트랩 노와이어 속옷세트’, ‘커먼 노와이어 트윙클 속옷세트’, ‘칠리 크로스 패드브라렛 속옷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그 이외에 제품으로는 레드&블랙 섹시브라에는 ‘트레비앙 볼륨업 레이스 속옷세트’, ‘비스타 뷔스티에 레이스브라렛 속옷세트’, ‘마드모아젤 레이스 패드브라렛 속옷세트’, ‘스모어 볼륨 패드브라렛 속옷세트’가 포함된다.

아임셀럽 관계자는 “핫한 축제 중 하나인 할로윈을 맞아 고객님들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속옷을 이벤트 제품으로 준비했다. 이벤트 역시 총 4가지로,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속옷브랜드 아임셀럽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