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암호화폐거래소 "스포와이드" 연일 강세
상태바
스포츠 암호화폐거래소 "스포와이드" 연일 강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레알 팬클럽코인, 리버풀 팬클럽코인, 맨시티팬클럽코인, 맨유 팬클럽코인 등 14개의 축구 팬클럽코인을 상장한 스포와이드의 주가가 급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스포와이드의 코인들은 오픈한지 단 일주일만에 평균 두 배 정도 수익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오픈한 거래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상승세이다. 현재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은 리버풀 팬클럽코인, 바셀 팬클럽코인, 레알 팬클럽코인이다. 이외에도 맨시티 팬클럽코인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24시간 동안 거래량 최다종목은 맨유 팬클럽코인, 바셀 팬클럽코인, 도르트문트 팬클럽코인이며, 레알 팬클럽코인, 뮌헨 팬클럽코인, 나폴리 팬클럽코인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스포와이드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커뮤니티에 홍보를 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페나 코인 커뮤니티에 스포와이드에 대해 성의껏 소개 글을 작성해 주신 분들 모두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포와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와이드 관계자는 “축구와 재태크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즐기면서 투자도 할 수 있는 스포와이드를 찾는 투자자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