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신화를 이어가는 청소의 귀재 치후360 로봇청소기 S7
상태바
완판 신화를 이어가는 청소의 귀재 치후360 로봇청소기 S7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이젠 1가정 1로봇청소기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로봇청소기 판매량이 가면 갈수록 눈에 띄게 상승하고 있다. 최신식 센서를 장착한 로봇청소기 덕분에 집에 아무도 없어도 아침저녁으로 청소가 가능하고 털이 잘빠지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이나, 청소가 어려운 1인 가정, 맞벌이 가정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현재 나와있는 로봇청소기 중에 주목해볼 만한 제품으로는 로봇청소기 부문 브랜드 선호도와 소비자 만족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했던 치후360의 신제품 로봇청소기 S7를 주목 할 필요가 있다.

2세대 LDS센서를 장착한 S7은 더 꼼꼼하고 빠른 맵핑기술을 선보여 청소효율을 30% 이상 끌어올렸으며, 진공청소뿐만 아니라 스마트 물걸레 기능에 대용량 스마트 물통이 걸레질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게 자동으로 물을 투과하고, 검증된 기술로 설계된 밀착 걸레질로 사람이 한 것과 다름없는 깨끗한 청소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어플을 통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단 점인데, 최근 선보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모터의 출력 알고리즘을 개선하여 흡입력을 높였고, 소음을 낮춰 배터리 효율을 향상시켰다. 또한 충전도크 복귀능력, 충돌 방지 개선, 어플 UI 전면 개편 등 새 기능을 추가하여 훨씬 똑똑해진 로봇청소기 S7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여우미 한문호대표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치후360의 로봇청소기 S7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물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감사의 의미로 10월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일회용 물걸레 추가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