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 랜드마크로 부상, '더퍼스트시티 주안' 개발 호재 안고 조합원 선착순 모집
상태바
인천 미추홀 랜드마크로 부상, '더퍼스트시티 주안' 개발 호재 안고 조합원 선착순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일대에 대단지로 들어설 '더퍼스트지 주안'의 제 2차 조합원 모집중인 주택홍보관은 로얄층을 선점하기 위한 열기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재개발 진행 상의 복잡한 행정절차를 비롯하여 낮은 보상가 문제로 20여 년간 재정비 사업이 진행되지 않아고 있던 당 사업지는 지역의 부활을 위한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동참으로 원활한 토지 매입과, 빠른 사업진행 속도를 확보했다

여기에 KAIT한국자산신탁의 자금관리로 리스크를 줄이고 조합원 재산을 보호하며 메리츠금융그룹의 금융자문으로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약속하고 있어 사업 안정성을 높혔다.

이처럼 열기를 띄고 있는 이유는 지역주택조합지역 특성상 일반아파트 분양보다 낮은 분양가의 라는 점과 대단지 조성의 프리미엄, GTX-B노선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라는 기대감과 맞물린 것으로 분석된다.

사업지 주변 교통망이 얼마나 확보되었느냐에 따라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도 동반상승하게 되는데 더 퍼스트시티 주안은 GTX-B 노선을 품고 있을뿐 아니라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 석바위시장역 제2 외곽순환도로 및 제 1,2,3 경인고속도 도화IC 인접이라는 광역교통망을 이미 확보하고 있다.

단지주변 교육 인프라와 생활인프라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주변 30여개의 초중고와, 연세대, 인하대, 인천대라 학군 조성과 단지내 들어서게 될 국공립 유치원 입주민 특별혜택으로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입시명문 교육브랜드 종로엠스쿨은 '더퍼스티지 주안'의 미래가치를 높히는데 충분해 보인다.

또한 인하대병원, 서울여성병원, CGV, 대형서점에 주안역 상권 이마트 등은 수준높은 생활인프라를 담당하게 된다.

4Bay 구조로 일조와 채광, 통풍을 고려 전세대 탁 트인 남동, 남서향 배치 되었으며 현관 에어샤워기, 음식물 탈수기가 배치 주거 환경은 LG IoT 스마트 홈 통합 시스템 설치로 모바일기기를 활용해 집안 내부와 연결 및 컨트롤 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필라테스 등의 운동시설 설치 및 입주민 커뮤니티 공간을 설치 함으로 단지내에서 원스톱생활을 누릴수 있게 조성이 된다.

1차조합원 모집의 성과로 미루어 2차조합원 모집이 조기 마감될수 있어 모델하우스에서 빠른 상담이 필요할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