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현금사은품과 최적의 요금설계로 ‘주목’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현금사은품과 최적의 요금설계로 ‘주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시행된 경품고시제로 인해 가이드 내 최고 수준의 사은품 금액이 지급되는 곳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품고시제란 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에서 지정한 가이드 금액에 상, 하한 15% 이내로만 사은품을 지급하도록 하여 소비자들이 어느 곳에서 인터넷가입을 하던지 큰 차이가 없도록 하는 통신법인데, 이를 계기로 기존 인터넷가입현금지원과 IPTV결합상품 설치 현금지급에 대한 정보를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

이에 최근 1인가구 증가로 원룸·오피스텔·자취방 인터넷을 합리적인 인터넷속도와 저렴한 요금, 비용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했으며, 아파트, 빌라 인터넷가입 고객들도 만기가 지난 경우가 많아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및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받기 위해 업체를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에서는 SK KT LG 3사 인터넷가입이 모두 가능한곳으로 다양한 결합요금제 비교와 결합상품 비교, 최적의 요금설계를 진행해주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007통신은 인터넷가입 전문센터로 허위광고와 과장광고 없이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 가입에 대한 정확하고 분명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신3사의 프로모션은 물론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현금 지원 등을 제공 중이다.

또한 ‘007통신’은 단통법 기준으로 46만원이 현금사은품 외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46만원 추가 사은품 증정을 하고 있으며, 빠르고 친절한 인터넷가입을 도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현재 007통신에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요금설계 등은 네이버카페 ‘007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