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폴 ‘후팡언니’, 초보들부터 재가입 후배들까지 다양한 노하우로 성공 이끌어
상태바
부업폴 ‘후팡언니’, 초보들부터 재가입 후배들까지 다양한 노하우로 성공 이끌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최근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양한 재택부업들이 나오고 있다.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위해 준비하는 이들부터 생존을 위해 투잡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데, 재택부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일할 수 있어 주부뿐만 아니라 학생, 직장인 모두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재택부업 ‘부업폴(F.O.L)’의 경우 핸드폰 하나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평소 직장생활이나 가사 등으로 시간이 없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업폴은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으며, 평소 SNS를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수익을 향해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 오픈초기이기 때문에 많은 이벤트와 정보공유,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많은 수익을 노려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본사가 인정한 멘토 ‘후팡언니’ 는 폴의 본질인 쇼핑몰 샵마스터로 쇼핑몰 운영과 수익창출 방법 등의 다양한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전수해 주목을 받고 있다.

후팡언니 멘토는 “육아 때문에 회사에 다니기 어려우나 경제적 활동을 원하는 20~30대 젊은 주부들을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서 “후팡언니랑 연봉1억, 돈길걷고 성공하는 모임을 만들어 다양한 교육과 노하우전수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후팡언니 멘토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