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안산점 138주년 기념 최대 53% 할인 행사 진행과 다양한 혜택 준비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138주년 기념 최대 53% 할인 행사 진행과 다양한 혜택 준비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올해로 138주년을 맞은 씰리침대가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씰리침대 안산점에서는 에오스 ll (EOS ll) 제품을 399만 원에서 할인가 2백만 원에 제공하며 쥬노(JUNO) 199만 원의 제품을 할인가 99만 원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안산점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오직 안산점에서만 다온 상품권 (최대 10%) 롯데카드 캐쉬백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안산점은 현재 침대 외에도 식탁,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 행사 중이다.

침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씰리침대는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을 접목시켜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준다.

씰리침대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한다. 견고한 내구성에 편안함을 더한 지지력은 독보적 기술이 더해져 현재도 전 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씰리침대는 전 세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의 내부는 반응적 지지 기술이 접목되어 숙면에 최적화됐으며 외관도 은은한 광택감이 돌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철저하고 꼼꼼한 경영 방식으로 완성도 높은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는 씰리침대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킨다. 특히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씰리침대는 모세혈관 폐쇄로 인한 밤새 뒤척임을 줄여주는 획기적 기술을 접목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