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춘야시장’ 개최.. 대한민국 전통시장 먹거리와 볼거리가 한가득
상태바
‘2019 청춘야시장’ 개최.. 대한민국 전통시장 먹거리와 볼거리가 한가득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여행을 부르는 선선한 가을, 2019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청춘야시장’이 개최된다. 10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울산광역시 동천체육관 일원에서 진행될 이 행사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를 야간시간까지 즐길 수 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19 청년야시장’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청년상인 점포 약 30여 곳과 전통시장 상인들이 참여한다. 전통시장만의 넉넉하고 푸짐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전통시장 혁신의 아이콘, 청년상인’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청년상인들의 제품들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전시와 홍보는 이들의 미래에 새로운 기회를 마련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좋은 취지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2019 청춘야시장’. 

이 축제에는 떡갈비 도시락, 닭꼬치, 쇼좌빙, 디저트류 등 신선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수공예품 및 악세서리, 천연제품, 생활한복 판매 및 체험 부스가 준비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펼쳐지는 실력파 뮤지션의 버스킹(데이스타·라온하제·육첩반상·비버밴드)과 매직쇼(두매직), 인형극(지니아저씨), 넌버벌 퍼포먼스(더홍쇼), 버블아트 등의 이색 공연은 연인과 친구, 가족들에게 가을의 낭만을 안겨 주기 충분하다.

다채롭게 준비된 축제 프로그램과 울산의 관광명소인 십리대숲, 신불산, 트래킹 코스 등을 즐기고 싶다면 낭만과 청춘이 가득한 울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