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 아이폰11 사전예약 및 갤럭시노트9·LG V40 등 高스펙 모델 가격 할인 행사
상태바
핫딜폰, 아이폰11 사전예약 및 갤럭시노트9·LG V40 등 高스펙 모델 가격 할인 행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갤럭시노트9, LG V40 ThinQ, 갤럭시S9 등 다수의 LTE 스마트폰 가격이 대폭 인하되어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이유는 올해 애플과 LG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 3종과 LG V50 ThinQ의 후속작 LG V50 ThinQ 모델의 출시를 앞두고 재고 정리를 목적으로 기존 플래그십 모델들의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했기 때문이다.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를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주요 제조사들의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판매를 진행하여 온라인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핫딜폰’ 은 이 같은 플래그십 모델들의 공시지원금 상향에 힘입어 카페 자체 할인을 더해 LTE 모델 재고 정리 총력전을 선보여 온라인 상에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핫딜폰은 지난 10월 5일 SKT 통신사에서 공시지원금이 오른 갤럭시S9를 비롯하여 LG V40 ThinQ, 아이폰7 3종을 대상으로 할부원금 0원에 판매 중이며, 이 외에도 노트 시리즈 중에서 마지막 LTE 모델이라 할 수 있는 갤럭시노트9는 할부원금 1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X 40만 원대, 아이폰XR 50만 원대, 아이폰XS는 30만 원 할인에 이어 25% 요금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또한, 핫딜폰은 오는 10월 25일 국내에 상륙 예정인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3종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패드PRO 3세대, 아이패드9.7, 에어팟2, 이외에도 애플워치4, 10인치 태블릿PC, 에어프라이어 등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었다. 

특히, 구매와 무관하게 신청만 해도 정식 예약 일정에 맞춰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