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말레이시아·태국 시장 정조준…아시아 시장 확대
상태바
파이오링크, 말레이시아·태국 시장 정조준…아시아 시장 확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0.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가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 다수의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기존 일본, 중국, 동남아 및 중동 등 해외 8개국 14개 총판 파트너와 함께 아시아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규 파트너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 본사와 지사를 두고 있는 인스파이어데이타와 태국의 LSI, 넥스트시스, 이지네트워크, 패밀리 등이다. 각 기업은 SI·NI에 다수의 사업성과 및 유통, 대형 국책과제 수행 경험 등의 강점을 갖고 있어 타깃에 맞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파이오링크는 빠른 시간 내에 전국 유통망을 설립하고 회사의 강점인 공공, 교육기관 등에서 영업 기반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등 주변국에 대한 시장 진입도 고려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베트남에 2개 파트너사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성한 파이오링크 글로벌사업실 본부장은 “올해까지 동남아시아 대부분에 거점을 둘 예정으로 공격적인 파트너 영입에 나섰고 특히 말레이시아와 태국은 지리적으로 유리한 시장으로 IT 인프라 고도화도 활발하다”며 “앞으로 체계적인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자사의 기술 및 영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아시아 1위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기업이란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