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갤럭시S9 공짜 등 기존모델 재고정리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이폰7, 갤럭시S9 공짜 등 기존모델 재고정리 이벤트 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현재 스마트폰은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나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내놓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 스마트폰들의 출고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가계 통신비 부담은 점차 커져가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 애플 등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출시하고 있는 플래그십 스마트폰들101종 가운데, 출고가가 100만원이 넘는 고가품이 77종에 달할 정도다. 현재 플래그십 모델들에 비하여 중저가 모델들은 미미한 수준에 그치는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높아지는 출고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기존모델들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기존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LG G8 128G와 갤럭시A7, 갤럭시S9 모델은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 모델은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LG Q9 모델과 LG V40 모델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LG V40 모델은 강화필름을 비롯해 보조 배터리와 가죽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은 7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갤럭시노트9 512기가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S10E, 갤럭시S9 플러스는 9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A90 5G는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1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갤럭시A90모델은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A40 번호이동 시 무료로 기기변경 시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7은 초등학생 요금제부터 공짜폰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이폰X는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진행할 경우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값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