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힐스테이트 에코중앙역 워라밸을 지킨다…모델하우스 위치안내서비스
상태바
안산 힐스테이트 에코중앙역 워라밸을 지킨다…모델하우스 위치안내서비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1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 모델하우스 오픈 & 청약 신청, 현장 접수 방법 안내

[CCTV뉴스=이유정 기자] 워라밸을 지키는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 모델하우스 오픈하였다.

워라밸이란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주거 선호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워라밸(Work & life balace) 시대가 열리자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환경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안산 일대에서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이 워라밸에 대표로 자리잡음 할 것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에 워라벨, 이러한 변화는 몰세권 오피스텔의 인기를 높이고 있다. 서울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 몰세권 들어서는 ‘건대입구역자이엘라’ 오피스텔이 평균 4.71대 1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했다. 최고 경쟁률은 16대 1을 기록했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양극화 현상이 심화된 오피스텔 시장에서 높은 청약 경쟁률로 마감한것은 상당히 이례적이란 평가다.금융결제원에 따르면 건대입구역자이엘라 오피스텔이 7일(월) 단 하루간 청약 신청을 받은 결과 269실 모집에 1,269명이 몰려 평균 4.7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이 그 뒤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대에서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23층 3개동, 오피스텔 전용면적 20∼57m² 총 702실 규모로, 원룸부터 신혼부부, 3인 가족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맞춤형 평면 및 최상층 펜트하우스, 테라스 등 차별화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지하철 4호선 과천선, 신안산선, 수인선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트리플 역세권으로 한양대~중앙역~여의도 구간을 100분에서 20분대로 줄어들어 서울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안산지역 일대 경제활성화는 물론 인구 증가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생활 인프라 개선 등으로 부동산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은 백화점 바로 옆 몰세권 입지에 안산시청 등 행정타운 가까워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은 안산시 중심 상권인 중앙역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롯데백화점(안산점)과 도보권에 뉴코아아울렛(안산점)이 위치한 몰세권 입지를 갖췄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안산점), 홈플러스(안산점)와 안산중앙역 로데오 상권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려대 안산병원 등 의료기관 이용도 쉽다. 행정타운도 가깝다. 안산시청과 단원구청, 안산교육지원청, 안산경찰서, 안산소방서 등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풍부한 녹지가 있어 그린 프리미엄도 더해질 전망이다. 안산중앙공원과 안산천, 원고잔공원 등이 가까워 여가시간에 산책과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중앙역’ 인근에는 ‘안산 중앙 리베로’,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안산 중앙역 더블하이’, ‘안산 줌시티’, ‘안산 타원 벨라움’ 등이 분양을 하고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오피스텔은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입지'인 것이 높은 청약 경쟁률로 보여줬다”라며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