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데이터 내가 쓰고 내 포인트 엄마 드리고
상태바
아빠 데이터 내가 쓰고 내 포인트 엄마 드리고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가족간 데이터·멤버십포인트 공유하는 앱 ‘올레 패밀리박스’ 출시

KT는 가족 구성원 간에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앱으로 자유롭게 공유하고 매월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와이파이 이용권 등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가족 혜택 프로그램인 ‘올레 패밀리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KT 모바일 2회선 이상을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이 결합상품에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내려 받은 후 데이터, 포인트, 혜택 3개의 가족 공용 박스를 활용해 가족간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다양한 혜택들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박스에서 담고 꺼낼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예를 들어 아빠, 엄마, 아들이 함께 이용하는 경우 아빠가 남는 데이터를 데이터 박스에 담아두면 엄마와 아들이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방식이다.

▲ KT는 가족 구성원 간에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앱으로 자유롭게 공유하고 매월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와이파이 이용권 등 보너스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가족 혜택 프로그램인 ‘올레 패밀리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가입 다음날 웰컴 데이터 100MB와 웰컴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고 ▲매월 1일에는 가입한 가족 1명당 보너스 데이터 100MB와 포인트 1000점을 각각 데이터박스와 포인트 박스에 보너스로 제공한다. 즉, 3인 가족인 경우 매월 300MB와 3,000점의 포인트를 무료로 받게 되는 셈이다.

데이터는 가족 1명당 월 최대 2GB까지 박스에 담아 놓을 수 있으며 결합된 가족끼리만 담고 꺼내기가 가능하다. 또한 ▲박스에 담긴 데이터는 다음달 말일까지 이월 혜택을 제공한다. 월말에 남는 데이터를 박스에 담아두면 다음달에 필요한 가족이 꺼내 사용할 수 있어 가계 통신비 절감효과까지 기대된다.

혜택박스에는 매월 1일 올레 와이파이 1개월 무료 이용권이 한 가족당 1매씩 제공돼 노트북이나 태블릿PC로 전국 20만개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올레 패밀리박스 안드로이드 앱은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고객은 10월말 이후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운로드 받은 앱에서 올레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간단한 이용동의만으로 회원 가입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올레 패밀리박스 출시를 기념해 11월15일까지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한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가족 여행상품권과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600만원, 400만원 상당의 해외 가족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100명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