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렌탈창업 위한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사업 스타터 솔루션 각광
상태바
손쉬운 렌탈창업 위한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사업 스타터 솔루션 각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렌탈창업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미래비즈코리아의 ‘렌탈창업’ 솔루션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15년 획기적인 ‘렌탈 사업 솔루션’을 개발하며 렌탈 업계에 큰 이목을 끌며 렌탈 사업을 시작한 미래비즈코리아는 수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2019년에는 약 300여개의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상생을 모토로 동고동락중이다.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창업 솔루션은 신규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기존 렌탈업 종사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높은 영업수수료 지급과 창업자의 요구사항을 발 빠르게 대응하는 전문 렌탈 지원팀을 운영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높은 영업수수료 책정은 미래비즈코리아 만의 온라인 독점 브랜드, 독점 상품을 보유하고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전문 렌탈 지원팀의 지원 내용은 다음과 같다.

▲렌탈시장 전망/분석 제공 ▲렌탈상품 기본 교육 ▲렌탈샵 운영 노하우 ▲고객관리/CMS 제공 ▲홍보, 마케팅 교육, 지원▲렌탈몰 성공사례 분석 ▲전화응대, 상담, 접수방법 ▲CS 응대 방법 ▲렌탈 계약 후 고객관리 ▲고객 상담 스크립트 제공 ▲고객과의 소통 노하우 ▲렌탈 세무,법무,행정 서비스 ▲운영 전반적인 토탈 교육 

미래비즈코리아 관계자는 “렌탈창업의 성공 조건으로 창업 계약 후 창업자를 방치하는 유사 렌탈창업 업체를 피해야 하고, 본사와 파트너사의 소통이 원활하며, 수월한 렌탈 영업을 위한 여러 지원 정책이 존재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누구나 성공적인 창업을 원하지만 모두가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며 “주2회 실시중인 창업자를 위한 무료 교육을 꾸준히 이수하면 렌탈 업계에 자리 잡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라고 말했다.

렌탈창업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거나 월2회 실시되고 있는 ‘렌탈 창업 설명회’ 신청을 원한다면 ‘미래비즈코리아 렌탈창업’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