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투자/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운영···20% 더블할인 이벤트 13일까지
상태바
랜드프로, 부동산투자/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운영···20% 더블할인 이벤트 13일까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부동산실무/재테크 인강 전반을 다루는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운영과 20% 더블 할인혜택 제공 소식을 전했다.

부동산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랜드프로의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은 156개 모든 강좌, 총 1,295강의를 3개월, 6개월, 12개월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부동산강의 패키지다.

특히 해당 패키지 수강 신청 시, 기존 부동산실무 교육과정부터 부동산재테크, 부동산경매, 부동산투자 강의를 비롯해 새롭게 입성하는 강사진 강의도 모두 무료로 업데이트되어 추가 수강료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전과목 프리패스 과정 패키지는 ▲부동산 경매투자 ▲상가투자 실무 ▲토지투자 및 개발 ▲수익형부동산 ▲부동산투자처 찾기 ▲재개발/재건축 투자 ▲부동산중개실무 ▲부동산 세무 ▲부동산마케팅/컨설팅 강의를 제공한다.

전과목 프리패스반 수강생 전원은 부동산교육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 총 8권(설춘환 교수의 경매 개인레슨, 부동산투자 입문서, 수도권을 산다, 중개의 기술, 명품 상가중개 실무, 365일 월세받는 남자의 발칙한 경매, 부동산중개업은 심리학이다, 부동산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교육과정을 80% 이상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는 10월 13일(일)까지 더블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기존 할인가에 20% 추가 더블 할인혜택이 적용되고, 부동산강의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프리패스 12개월 과정을 등록한 수강생에게 20만원 상당의 ‘삼성 갤럭시 탭’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프리패스반을 등록한 수강생 전원은 교재 외에도 학습에 필요한 재무계산기,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주관 부동산콘서트 무료 참석권(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또한 추천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부동산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혜택과 온라인 단과 강의 할인 1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과정은 부동산 최신 경향을 읽고 예측하는 랜드프로 스타강사들이 강의를 직접 진행하는 만큼, 평소 부동산 실무, 재테크, 경매공부 등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라며 “20% 더블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동산 교육과정을 공부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