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폴 ‘윰’멘토, 책임교육과 피드백, 1:1 맞춤교육으로 재택부업 노하우 적극 전수
상태바
부업폴 ‘윰’멘토, 책임교육과 피드백, 1:1 맞춤교육으로 재택부업 노하우 적극 전수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계속되고 있는 경제 불황으로 소비 시장의 위축이 가속화 되고 있다. 불안정한 경제 상황은 누구에게나 불안감을 안겨주기 마련으로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들에게 이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특히 대학생의 경우 막대한 등록금과 취업을 위한 스펙업에 드는 학습비용, 만만찮은 생활비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실정이며,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경우 더더욱 생활고에 시달리기 마련인데,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재택부업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 부업폴은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수익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재택부업으로 젊은 세대의 직장인, 주부,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F.O.L(폴)은 샵마스터에 특화된 재택부업으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초기선점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멘토를 만나는 것이 억대연봉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폴부업멘토 ‘윰’ 멘토는 체계적인 교육과 후배 집중관리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업폴멘토 ‘윰’멘토는 fol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수익구조를 파악해 후배들에게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는 멘토로 카페교육과 1:1 교육, 그리고 모든 상황에 대비한 피드백을 통해 후배들의 성공을 목표로 책임 지도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윰멘토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카톡상담은 아래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