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공짜판매에 나선 ‘김차장버스폰’ 노트8, 아이폰X 등도 파격할인
상태바
갤럭시S9 공짜판매에 나선 ‘김차장버스폰’ 노트8, 아이폰X 등도 파격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5세대 이동통신(5G) 스마트폰 보급이 가속화되고 있다.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5G를 탑재한 플래그십 모델들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은 삼성전자의 경우 갤럭시노트10을 선두주자로 폴더블폰 갤럭시폴드를 공개하였으며 LG전자는 듀얼스크린폰 V50S를 공개하였다.

스마트폰 제조회사들이 연달아 신제품 출시 및 출시예정일을 공개하기 시작하면서 국내 통신업계도 분주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유독 분주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공시지원금 확대와 출고가 인하를 통해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김차장버스폰’에서는 LG전자의 Q9, V40 모델은 모두 가입유형을 불문하고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 G8 128G 모델과 삼성전자의 갤럭시A7 모델 또한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7은 번호이동 시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고 기기변경 시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S10E 가격10만원대, 갤럭시S9는 0원, 갤럭시노트8 256GB는 9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A90 5G 또한 가입유형(번호이동 및 기기변경)을 불문하고 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은품으로 삼성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갤럭시노트9는 128기가 모델의 경우 10만원대, 512기가 모델의 경우 2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폰X모델은 4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11 사전예약을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진행할 경우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반값할인, 요금지원, 에어팟2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