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스펙트럼, LG 웨어러블 디바이스 ‘G와치R’ 판매 시작
상태바
오렌지스펙트럼, LG 웨어러블 디바이스 ‘G와치R’ 판매 시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1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00시부터 오렌지스펙트럼 몰(엑스토어, accstore.co.kr/shop/main/index.php)에서 웨어러블 기기 ‘LG G와치R’의 판매가 시작됐다.

LG전자가 ‘IFA2014’ 행사장에서 공개한 G와치R은 삼성 기어S와 더불어 세계 얼리어덥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다른 웨어러블 디바이스나 스마트와치와는 달리 바디부분이 완전 원형형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모토로라의 모토360과 같은 원형프레임이나 원형을 표현하는 부분에서 디자인적으로 훨씬 세련되면서 실제 아날로그시계와 같은 자연스러움을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 G워치R은 512MB램, 4GB 저장공간,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 칩, 410mAh의 배터리 용량 등을 갖추고 있다.

G워치R은 P-OLED(플라스틱 유기발광다이오드) 화면을 사용 선명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면서 가벼워 착용감이 좋아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시계줄 부분은 표준 시계규격인 22mm규격을 채택 일반시계줄을 대체해 사용이 가능하며 착용자의 기호에 맞게 메탈이나 가죽 기타 자신이 원하는 재질이나 모양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G워치R은 스마트워치의 취약점인 방수 방진 부분에 IP67인증을 획득 거친 날씨에도 먼지에 강하며 생활방수가 가능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한편 G워치R은 512MB램, 4GB 저장공간,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 칩, 410mAh의 배터리 용량 등을 갖추고 있고 인터페이스에 있어서 측면에 ‘홈 버튼’을 추가해 편의를 도모했다. 또한 다양한 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환경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