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토큰 ‘UCX’ IEO,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8일부터 21일까지
상태바
암호화 토큰 ‘UCX’ IEO,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8일부터 21일까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M&A 플랫폼을 위하여 개발하고 발행한 암호화 토큰 UCX의 IEO가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진행된다. 

IEO 기간은 2019년 10월 8일 오전 9시부터 10월 21일 23시 59분까지이다. 가격은 1UCX 당 650원이며 프로비(PROB)로 UCX 구매 시 구매수량에 2%에 해당하는 UCX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아울러 20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 수량에 5%에 해당하는 UCX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UCX 토큰세일 참가자는 KYC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글로벌 사용자는 IEO 이후 프로비트 글로벌 사이트에서, 한국 사용자들은 프로비트 코리아 사이트에서 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UCX는 두바이에 설립한 HyperSwap을 통해 발행됐고, 실리콘밸리에서 기술개발을 완성했으며, M&A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유망 M&A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다. 

UCX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Grant Thornton 회계 법인과 연세대학교에서 토큰의 가치평가를 받았다. 

현재 누구나 손쉽게 기업 인수합병(M&A)에 참여할 수 있는 M&A 플랫폼 ‘MAP’ 개발이 완료돼 베타 서비스 실행 중이다. 

UCX 사용자들이 M&A에 참여하면 해당 기업의 주가와 토큰의 가치가 1대1로 연동되도록 설계됐다. 

UCX는 기업가치가 백업되는 스테이블 코인과 일반 유틸리티 코인의 특성을 가진 하이브리드 코인의 성격을 지닌다. 

UCX는 프로비트에서 IEO가 진행된다. 프로비트는 글로벌 코인 대 코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잠재력이 크고 유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별하여 상장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거래소로 평가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비트 거래소는 5가지 이상의 결제 코인, 다양한 보너스율과 락업 구조 및 여러 차수(round)의 토큰세일을 지원한다.  

또 프로비트는 토큰세일을 통하여 조달된 자금을 거래소 예탁금에 적용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하에 보관한다. 프로비트에서 IEO를 진행한 프로젝트는 프로비트에 우선적으로 상장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도현수 대표는 "많은 국내 거래소가 문을 닫고 있지만 프로비트는 출범 1년도 안돼서 100개가 넘는 상장과 높은 웹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유저가 급증함에 따라 유망한 해외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상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