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46만원 현금사은품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눈길’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007통신’, 46만원 현금사은품 및 특별 프로모션으로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10.08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낙 통신3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결합상품이 다양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때문에 최근 들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결합상품에 관한 정보를 습득하고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수많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는 통신3사가 제공하는 각종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결합상품이나 인터넷 가입 시 많은 사은품 혜택이나 현금 지원, 요금 할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점 때문에 2030 젊은 층은 물론 50대 이상의 어르신들도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사이트에서 허위 및 과장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켜 피해를 입게 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신뢰도가 높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007통신’은 인터넷 가입 전문센터로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현재 ‘007통신’은 통신3사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물론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인터넷 및 인터넷 결합상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단통법 기준으로 46만원이 현금사은품 최대이지만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46만원의 현금사은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1 전문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각기 다른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 취향 등에 맞는 인터넷 결합상품을 소개해주고 있다.

‘007통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과장 및 허위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과 결합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46만원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빠르고 친절한 인터넷가입을 도와주고 있는 ‘007통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