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장판·온수매트 장점 그대로 '리얼탄소매트' 출시…14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기장판·온수매트 장점 그대로 '리얼탄소매트' 출시…14일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최근 가을로 접어들었는데도 18호 태풍 미탁, 19호 태풍 하기비스 등 때 아닌 태풍이 들이 닥치고 있다. 이로 인해 온도는 급격하게 낮아지며 추워진 날씨에 온열매트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최근에도 지속되고 있는 라돈사태와 발암물질의 제품들 속에 새로운 방식의 온열매트인 리얼탄소매트가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건강과 웰빙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탄소매트는 그동안 겨울을 책임졌던 전기매트와 온수매트와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자파는 차단되고,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리얼탄소매트가 출시되어 따듯한 겨울 온열에 새로운 선택상품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전한다.

리얼탄소매트는 특히 인체에 파장을 일으키는 전자파를 근본적으로 차단하여 깊은 수면을 유도하며 원적외선이 89% 방사 (공인기관인증) 되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열선이 탄소섬유 12,000가닥으로 제작되어 탄소코팅, 3000가닥 등의 저급품질이 아닌 보잉747사에 납품되는 탄소섬유를 채택했다"고 말했다.

탄소섬유는 불에 타지 않는 특성등 숯과 동일해 숯의 복사열 성질을 지니고 있으며 원적외선 및 음이온이 방사된다. 

특히 일반열과 달리 원적외선 복사열은 피부층이 아닌 몸 속 깊숙하게 침투하여 모세혈관을 자극하여 신진대사를 높이고 몸 전체를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다. 이는 몸속 온도 1도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듯이 원적외선은 인체에 좋은 효능을 가져다준다.

또한 리얼탄소매트는 본드접착이나 본드 가공이 아닌 탄소열선을 분리하여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음이온첨가물의 라돈사태 각종 유해물질 논란에 더욱 안전하게 오직 탄소섬유와 오바로크 및 미싱으로 국내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었다.

리얼탄소매트는 라돈 전문 검증기관에서 검증되어 0.015bq의 시험성적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환경부 국가 권장 기준 bq148 보다 9866배 낮은수치다) 

제품 런칭 관계자는 "더욱 안전하고, 원적외선으로 몸속 깊숙한 따뜻함을, 더 깊은 수면을 위해  건강한 탄소매트로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의 a/s는 총 5년으로 무상1년과 유상4년으로 서비스되며, 제조 및 a/s역시 13년의 탄소매트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원테크에서 진행한다. 

해당업체는 탄소매트부분 소비자신뢰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탄소섬유의 장인제조와 스톤코리아의 친환경 정책이 만나 탄생되어 공급하는 리얼탄소매트는 화재의 안전, 친환경, 신뢰의 3박자를 두루 갖추어 온열매트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리얼탄소매트는 현재 14일 무료체험 및 커버증정 이벤트를 한시적 진행중이며 네이버에서 리얼탄소매트로 검색 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