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산업, 어깨 착용형 경광등 공개
상태바
국제산업, 어깨 착용형 경광등 공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0.0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치안산산업박람회 통해 첫 공개

[CCTV뉴스=석주원 기자] 무선통신장비 및 스마트폴리스장비 전문회사인 국제산업이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Korea Police World Expo 2019)에 참가해 ‘어깨경광등’ 시리즈를 처음으로 소개한다.

어깨경광등은 양쪽 어깨(견장)에 부착 후 사용하며, 순찰차의 경광등처럼 야간의 시인성을 높여 가시적 방범 효과를 거두는 동시에 야간 방범근무 시 교통사고 등의 위험을 낮춰줄 수 있다.

특히 500m 이상에서도 깜박임을 볼 수 있어 야간 112 신고처리, 음주단속, 교통사고 등 범죄 예방 활동에 경찰관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어깨경광등의 주요 특징은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원터치식으로 간편 작동 ▲3가지의 점멸 패턴 ▲백색 랜턴 기능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360도 회전 클립으로 모든 방향으로 조명 ▲KC안전 인증 배터리 ▲비와 눈 햇빛에도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ABS 플라스틱 채택으로 내구성 강화 등이다.

국제산업 어깨경광등 시리즈는 국내외 치안산업의 최첨단 제품을 총망라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플러스친구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KJ-TXT-03 모델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