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리테일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엑시스, '리테일 솔루션 세미나'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1.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매장관리 및 고객분석 한번에 가능한 스마트 솔루션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 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 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파트너인 선진 인포텍과 함께 ''2011 스마트 리테일 솔루션 세미나(2011 Smart Retail Solution Seminar)''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변화하는 소비형태에 걸맞은 고객의 패턴 분석과 미래예측, 매장의 보안 관리 등을 가능하게 하는 지능화된 최첨단 리테일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번 세미나에서 영상분석을 통한 지능형 매장관리, 고화질 지능형 보안 모니터링에 대해 발표하고 구축사례 및 시연을 통해 스마트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카메라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영상 분석 애플리케이션은 영상 및 음성을 단순 기록하는 것 외에도 피프르 카운팅(People Counting), 상주 시간(Dwell Time)분석, 동선 파악(Heat Map)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한 효율적인 매장 관리 및 고객 분석 작업은 고객 만족과 마케팅 계획에 효과적이며 기업 실적 향상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엑시스의 솔루션은 이미 국내 대형 제화업체 및 통신 매장에 도입 돼 그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엑시스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의 영사아 분석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 기능을 고루 갖춰 고도화된 매장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라며, "이번 세니마를 통해 엑시스가 가진 전 세계 네트워크 카메라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리테일 시장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엑시스는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업체로, 네트워크 기반의 영상 감시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감시 시스템으로 전환을 주도 하고 있다.

엑시스의 제품들과 솔루션들은 보안 감시 시스템 및 원격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오픈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다. 1984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엑시스는 전 세계 20개의 지사를 포함, 70여 개 국의 사업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lsj@techworl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